"33살 대머리 청년, 키스방 불법인가요?"경찰이 직접 답했다

그렇다면 성적 친밀성을 사고 파는 하이-터치 서비스는 어디까지 허용될 수 있는 것인가? 오랫동안 사회이론가들은 성 서비스뿐 아니라 친밀성 자체가 상품화되는 것을 가차 없이 비판하였다. 이들은 전통적 도덕의 관점에 따라 친밀성과 경제적 거래를 서로 대립적인 영역으로 구분하고 서로 다른 원리가 작동하는 두 영역이 상호 교차될 때 무질서, 혼란 그리고 도덕적 타락이 발생한다고 보았다. 또 성인인증을 받아야 입장할 수 있는 홈페이지임에도 불구하고 질문하기 코너에는 자신이 고등학생임을 밝히는 글도 있어 조치가 필요한 상황이다.

 

“지방에서 와서 아침 잘 못 챙겨 먹었는데 이런 사업 덕분에 아침밥도 잘 챙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아침밥을 챙겨 먹는 게 좋다는 건 누구나 알지만, 기숙사에 살거나 자취하는... 광주광역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초등1학년 학부모 10시 출근제 도입 중소사업장 장려금 지원사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초등1학년 학부모 10시 출근제 도입 중소사업장 장려금 지...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정식 성행위엔 반드시 삽입성교가 따라야만 한다고 해석하는 기존 통념이 문제라는 지적도 일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후배 조직원이 폭행을 당하자 집단으로 보복폭행한 혐의로 41살 조직폭력배 차 모 씨 등 2명을 구속하고 5명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한 키스방 업주는 "키스방은 법의 테두리 내에서 건전한 성문화를 형성하여 음성화된 성문화의 양성화에 기여할 것"이란 주장까지 펴고 있다.

 

취재과정에서 기자와 통화한 몇몇 변호사는 "경찰이 자의적으로 법 조항을 해석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후 영장을 발급받았다면 결과가 달라졌을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9월 부산지방경찰청 풍속수사팀으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부산 도심 한복판에서 미성년자를 고용한 성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내용의 신고였습니다. 신고자가 지목한 곳은 이른바 '키스방'으로 영업 중이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높은 준법정신이 요구되는 경찰관이 키스방을 운영하다가 적발된 것을 별 문제없다고 생각하는 국민들은 없을 겁니다. 여기서 '자유업종'이란 말이 생소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통상 행정당국에 인허가를 받지 않는 업종이란 의미에서 쓰는 표현입니다. 하지면 국세청 관계자의 말을 빌리면, 딱히 과세당국에서는 '자유업종'이라는 용어를 쓰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이에 경찰은 거짓말 탐지기를 제안했고, 두 사람 모두 경찰의 거짓말 탐지기 제안에 응했다.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교육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막무가내로 손을 놀리는 손 진상 도 있고 냄새를 풍기는 향기 진상도 있다. 그러나 그중 가장 우리들 마음을 아프게 하는 진상은 말 진상이란 게 대체적인 의견이다. 올해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 마사지와 키스방과 같은 신변종업소가 대다수였고,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경기(38개교)가 가장 많았다.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의원(경기 용인정)이 교육부로부터 받아 3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 늘었다.

 

그러나 현재 '법의 테두리 내'라는 사실이 '건전성'을 의미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일이 힘들진 않냐"고 묻자 그녀는 "처음엔 거부감이 너무 심했고 울렁거렸지만 이제는 괜찮다. 그런데 아버지뻘 되는 손님이 올 때는 좀..."이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거칠게 다루는 남성들은 없었냐"는 질문엔 일순간 표정이 굉장히 어두워졌다. 양옆으로 방이 빽빽한 좁은 복도를 따라 구석진 '4번 방'으로 안내를 받는다. 방은 3인용 소파와 작은 테이블만으로 가득 찰 정도로 아담했고 구강세척기, 물티슈, 휴지 등이 눈에 띄었다.

 

최근에는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고 있는 ‘기업형 키스방’이 등장하기도 했다. 우리 업소는 이 중에서 20여 종류의 키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키스를 경험해본 손님들은 대부분 만족을 표시한다”며 “뿐만 아니라 전혀 어색함이 없는 애인모드로 아가씨들이 리드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별도로 신경쓰지 않아도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코로나19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애초부터 이곳에 오겠나”라고 답했다. 매니저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스킨십도 갖고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젊은 시절 연애할 때처럼 진한 키스도 할 수 있다”며 “그래서 다른 업소보다 분위기가 훨씬 편한 것 같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에 익숙지 않아 다소 어색한 점이 있는 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비록 성매매를 업으로 삼고 있지만 사랑 없는 키스는 사절한다는 것이 그녀의 신조이자, 유일한 순결의 증표이다. 이처럼 키스는 오랫동안 사랑하는 이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킨십이었다.

 

‘키스방’은 교육환경법 제9조 13호에 해당해 심의 대상이 될 수 없어 상대보호구역에 위치할 수 없다. 해당 업소는 안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라고 홍보하고 있다. 후기는 ‘안암역 지근에 위치한 곳으로 골목길 안쪽에 위치’, ‘안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4분 거리에 위치’라고 표현하고 있다.

more info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가이드 오피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33살 대머리 청년, 키스방 불법인가요?"경찰이 직접 답했다”

Leave a Reply

Gravatar